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김해 생생정보통 맛집 5,000원 = 회덮밥 + 매운탕 + 간장게장

사량도 횟집


김해 생생정보통에 나온 김해 숨은 맛집 입니다.

 

055-336-4555

경남 김해시 경원로55번길 26

(내동 1127-1 2층 사량도횟집)

 

매일 10:00 - 22:00

 

 

김해맛집추천

 

 

김해 내동 다이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유튜브로 생생정보통 보다가

김해나오길래 가봐야지 하고있었는데

드디어 갔습니다.

 

 

 

 

주차장은 사량도 힛집 옆 건물에 주차하시면 됩니다.

자동 주차 시스템 아이파킹이 있는 기계 말고 

그 옆에 주차장 입구가 넓은 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.

 

주차 타워 건물인데 넓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4층에 주차하고

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왔습니다.

1층으로 가셔서 옆건물로 걸어가야 됩니다.

건물끼리 연결 안되어있음

 

 

 

 

2층이라서 걸어서 올라갔습니다.

 

여기 지나가면서 몇 번이나 봤었는데

몰랐다니...몇 년이나 됐는데

드디어 빛을 발하나 봅니다.

 

 

 

 

내부는 진짜 넓더라구요

은근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

테이블끼리 칸막이 처럼 되어있어서

옆테이블 대화가 안들리고

식사하기에 딱 좋습니다.

 

왜 여기를 이제 알았을까...하..

 

 

저는 평일 점심

회 덮밥 5,000 ( + 매운탕, 간장게장)

주문했습니다.

굉장히 저렴한것...

회덮밥을 5,000에 먹을 수 있다니.

 

8,000원 짜리도 괜찮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.

다른 분들은 거의 8천원짜리 드시더라구요

그래도 저는 티비에 나온 5천원상이 궁금했고

궁핍했습니다^^..;;

 

 

회 덮밥     5,000


+ 간장게장 + 매운탕도 같이 나오는 구성

밥도 같이 나오는 구성

아주 그냥

8천원 짜리 상 같습니다.

 

그리고 무엇보다도

 

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셨습니다.

5천원짜리 시키면 눈치 보일줄 알았는데

진짜 왕 친절 하셨음..!!

 

 

 

 

 

반찬도 맛있습니다.

부추조림..?볶음..?

겉절이, 간장게장 짜지도 않고

비리지도 않았네요.

 

회덮밥이랑 매운탕 먹는다고

밑반찬에는 손이 안가더라구요

 

 

 

 

 

 

매운탕에는 고춧가루가 너무 거칠어서

다 먹으면 양치가 필수입니다..ㅋㅋㅋ

진짜 너무 거칠어서 둥둥 떠있음..

고춧가루랑 국물이랑 너무 따로 놀더라구요

 

그래도 생선대가리가 두 개나 들어가서

푸짐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.

산초가루도 따로 주시더라구요

 

다만 앞접시가 너무 작아서 조금씩 덜어먹을 수 있음...

 

 

 

 

회덮밥인데 무슨 생선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^^;;..

 

일단 저기안에 밥이 들어 간게 아니라 밥은따로 주셨는데

야채도 푸짐하게 주셨습니다.

 

회가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5천원밥상치고는

넉넉한 편 입니다.

 

 

 

 

밥은 반그릇만 넣고

반은 매운탕과 간장게장이랑 먹었습니다.

 

참고로 친구는 배가 안부르다고 했음..(식성이 좋은편)

 

초장 많이 넣으면 살찌니까 

그냥 적당히 밥색깔만 바뀐 정도로 넣었습니다 ^^;.

 

 

 

 

 

 

밥을 반밖에 안넣어서 

거의 비빔밥 수준 ㅋㅋㅋ

회도 맛있습니다.

그냥 입에서 녹아서 음미할 겨를이 없었네요 

 

 

 

 

아주 맛있습니다.

저는 재방문 의사 가득 합니다.

 

친구도 이제 단골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ㅋㅋㅋ

 

 

 

가성비 완전 좋아서

#김해 맛집으로 인정 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