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김해 내외동 맛집 !김해 생선구이 맛집 강력 추천!~

 

장수 생선구이 전문점


055-312-3116

경남 김해시 우암로 145-1

(내동 1078-13)

 

매일 11:00 - 21:00

​Break Time 15:00~17:00

일요일 휴무

주차장 : X / 도로 (점심시간에는 단속 안함)

 

 

 

 

 

 

가본적이있는 집인데

맛있어서

재방문 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모듬 생선구이 3인

33,000 + 공기밥 3 = 36,000

 

반찬은 알차고 깔끔하게 나옵니다.

 

잡채가 약간 불어터졌지만

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.

 

참고로 공기밥 가격은 별도 입니다.

 

공기밥 1,000원인데 시키면 된장도 같이 나옵니다 ^^

 


 

 

영수증 리뷰도 역시 평점이 높네요 ^^

 


 

 

 

점심특선이라는 메뉴는 없지만

추어탕(9,000)도 있고 

고등어구이 (9,000)

서대구이(11,000) 등 있습니다.

 

저는 모듬 생선이 먹고싶어서 시켰습니다.

된장도 제가 좋아하는

게가 들어있어서 더 풍미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가자미, 갈치, 고등어, 서대구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고요

알맞게 구워져 나왔습니다.

간장도 주시던데

생선은 원래 약간 짠맛이 있어서

간장에 찍어 먹지는 않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비린맛 하나 없고

타지 않게 잘 구워져 나왔습니다.

근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더라구요!?

 

그리고 손님이 별로없을 줄 알았는데

안에 들어가니 꽉꽉 차있음 ;;...

 

 

 

 

 

 

착한물고기? 거기 장유점에 가봤었는데

저는 별로였습니다.

여기 반찬이 더 깔끔하고 맛있습니다.

 

생선구이집이 많이 없어서 

먹고싶어도 갈 곳이 마땅치 않은데

여기는 진짜 깔끔하고 맛있게 나와서 추천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된장에 있는 게는 살짝 비린맛이 있었는데

같이 먹는 지인의 게는 안비렸다고 하네요

복불복인듯 ;

 

 

 

 

 

 

내외동 숨은 맛집으로 인정합니다.

내외동에는 맛집이 잘 없는데 여기는 제가

인정하는 곳 입니다.

생선구이 먹고싶으면 방문해보세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넘나 맛있게 먹었네요